home  |  고객센터  |  News

News

“ 신선도유지 그린패키지 기술혁신기업, ㈜한그린테크 ”

이름 한그린 이메일 edward
작성일 2020-04-23 조회수 50817
파일첨부
제목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면역 바나나’ 기부 ; 중앙일보 20-04-22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면역 바나나’ 기부
한그린테크 사랑의 면역 바나나 기부
[사진: 좌측 한그린테크 김대현 대표, 우측 돌코리아 김남국 상무]
농식품 기능성 포장재 제조업체 (주)한그린테크(대표 김대현)와 (유)돌코리아가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선행을 펼쳤다.
최근 (주)한그린테크와 (유)돌코리아는 코로나19로 가장 많은 피해가 발생한 대구‧경북 지역 주민들을 위해 700만 원 상당의 ‘돌 스위티오 바나나’ 4천 팩(각 2입)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기부했다.
김대현 대표는 “대구·경북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 보건공무원, 자원봉사자들이 제때 식사를 하지 못하고 있다는 보도를 접했다”며, “한그린테크도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돌코리아와 의기투합해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간편식 포장 바나나를 기부하기로 했다”고 그 배경을 밝혔다.

한그린테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바나나 기부
[한그린테크와 돌코리아 임직원들이 응원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 대표는 “감염 우려지역이라, 바나나의 신선도와 최고점의 당도를 잘 유지하기 위해 항균과 신선도 유지 기능이 있는 기능성 포장 필름을 직접 만들어서 공급했다”고 밝힌데 이어, “작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뿐이지만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바나나는 비타민 A, 비타민 B6,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과일로, 특히 당도가 최고점에 이른 슈가스팟(Sugar Spot)이 많은 바나나는 익지 않은 바나나보다 최대 8배까지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는 기부 받은 바나나를 선별진료소 등 10개의 의료기관에 배부할 계획이다.
이전글 커팅수박 조각수박 용기 시리즈 (주)한그린테크
다음글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 신선도유지 기능성 포장재 전문기업 한그린테크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7H 624